강연차문화 전시중심

차문화 전시중심은 류가교항 내의 강연 차문화 전시중심으로 분차의 근원으로 강연내 회주차상, 차 잎 원창공예, 차장, 차관 및 관람관, 차 잎별 소개, 차 예술, 차학등 강연내 안휘차상 발전역사를 볼 수 있다. 역사의 진귀한 자료가 그림과 글로 표현되어 있고 차 제작하는 원창 공예를 실물로 감상 할 수 있다.

호연태차장

강연내 회주차상

안휘적계인 호연원은 청도광년에 강연과 주변 구역에서 4대에 걸쳐 100여 년을 차 사업을 한다. 호연태차장, 호진태차장, 호원태차장, 유태화차장등 저명한 차장을 설립하였고 홍의태화, 방화대, 환남차엽상행등 과 함께 강연구역 사회발전을 만드는데 큰 공헌을 했다. 휘상에서는 유가의 도덕사상의 영향을 받아서 “의리를 중시하면 이익이 된다”라고 주장하며 호원태차장은 여러 번의 모금으로 하천 길을 준설하고 건빈방, 치의총을 세워 무고한 사람의 유골을 장례 시켜 주었다.

차장, 차호

양주 록양춘차장은 중화 대대로 내려온 가게로 “차가 맑고 맛이 진하여 향이 좋고 끝 맛이 없어야 한다”라는 경영으로 특점이 되어 대강남북에서 명성을 누렸다.

휘명구관차장은 양휘주차장의 정신을 받들고 크고 강하게 라는 휘명구관차장의 종지를 받들어 차장 및 휘주차상과 관련 있는 귀중한 역사 자료를 귀하게 여겨 잘 간직한다.

기태휘차회관은 명품전시, 백성차관, 고급차좌등, 수집차, 명차, 스낵 등을 설치했다.

녹이차장은 주 경영으로 녹차이며 녹차의 향과 맛, 잎의 아름다움 및 물에 불렸을 때 특징 등으로 국내외 소비자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

강연 차문화 전시중심-창건 공예 전시장